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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트로니어를 플레이하는데 실시간으로 지형에 변화를 주는게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어 보였다. 그래서 전통적인 복셀 그래픽은 아니지만, Marching Cubes
알고리즘으로 복셀 그래픽을 구현해보려고 한다.
현재로써는 Marching Cubes 알고리즘을 이해했고, 만들어내는데까지 성공했다. 내 목표는 런타임중에 지형을 파거나 쌓아 올려보는것과 동굴이나 절벽같은 지형을 의도한 대로 생성하는 것까지 구현하는 것이다.
현재는 Marcing Cubes 알고리즘을 이해해서 실제로 구현까지 했는데, 지금까지 가볍게 기록한 내용을 공개하는게 좋겠다 싶어서 그간 짧게 기록해둔 내용과 앞으로 개발하는 과정을 글로 적어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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